신한은행, 금융권들중 먼저 빠르게 AI 서비스 공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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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AI 챗봇 ‘오로라’ 고도화
신한은행이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오로라(Orora)’를 고도화했다고 25일 밝혔다.신한은행은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오로라(Orora)’를 고도화했다고 25일 밝혔다.(자료=신한은행)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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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에서 기존에 있던 AI 챗봇 '오로라'를 고도화시켜서
더 심도 있는 기능을 수행하고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신한은행은 이전에도 필자가 올린 과거 글을 보면 셀바스 AI를 통해
'AI 활용 완전판매 프로세스'를 시행하기도 했고,
CES 2022에서도 AI 은행원을 공개하여 해당 AI 단말기로 오프라인 업무도
AI가 대체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라고 했다.
다른 은행권들도 AI를 통한 업무처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신한은행은 다른 은행보다 앞서서 서비스를 알리고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다른 금융권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이는 신한은행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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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바스 AI, 비지니스 AI솔루션 Selvy 적용한 신한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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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2022 CES 부스참여, 국내 금융기업은 드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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