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www.a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5239
AI 시대 TV광고도 진화한다…드라마 앞뒤광고를 극 중 배경광고로 처리 - AI타임스
드라마를 보다가 중간에 광고 시간으로 인해 흐름이 깨지는 불쾌한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최근 이런 시청자들의 불편을 해소해주는 인공지능(AI)기술이 일본 현지에서 도입됐다. 후지
www.aitimes.com
다들 TV로 드라마 시청 중 드라마 시작 직전과 중간에 들어가는 광고를 본적이 있을 것이다.
시작 전에 시작하는 광고는 버틸만하지만, 중간에 드라마가 끊기고 광고가 나오는 것은 정말 참지 못한다.
이렇게 중간에 방영을 잠시 끊고 광고를 송출하는 것은 실제로 시청률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
일본의 방송사 후지 TV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AI로 해결해냈다.
드라마 영상에 송출할 광고를 AI로 합성시키는 것이다.
해당 기술의 이름은 'iCADs(아이캐드스)'
현재 후지 TV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에 적용한다고 한다.
드라마 내에 인물들이 지나가는 빈 배경 (ex) 벽지)에 해당 광고를 합성하는 것이다.
시청률을 높이고, 광고 제작의 효율성을 높이는 iCADs기술,
빠르게 국내에도 도입이 되어야 한다.
'ai동향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로 목소리까지 바꿀수있어? 버튜버 관련업계에선 굉장한 호재 (0) | 2022.06.21 |
---|---|
악화되는 경제상황, 농경지 피해까지... AI만이 지구를 구할길 (0) | 2022.06.20 |
DALL - E mini, 달리 시리즈의 변화 (0) | 2022.06.15 |
AI가 스스로 자신만의 언어를 만들어냈다? (0) | 2022.06.12 |
당구도 AI로 배울수있다! 진입장벽을 낮춰라 (0) | 2022.06.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