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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AI 상담 최초 월 300만건 돌파
경제 · 금융 > 경제·금융일반 뉴스: 신한카드는 2018년 인공지능(AI) 상담 도입 이후 처음으로 지난 7월 한 달 간 약 370만 건의 AI 솔루션 서비스가 이용됐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앞서 신한카드는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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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AI 상담 서비스 월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다, 최초로 월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한다.
신한카드는 기존의 상담 챗봇인 '파니'에 더해 AI챗봇 '오로라'를 도입하였다.
ICT에 익숙한 요즘 세대들에게서 이용건수가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40~60대 이용자들의 작년 대비 이용건수가 올랐다고 한다.
앞으로 간단한 서비스 제공과 고객센터 이용은 어떠한 분야에서든지
AI와 챗봇을 이용한 환경이 만들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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